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영등포맛집] 최근 가장 맛있게 먹은 사위식당 여의도점

by google map 2021. 1. 12.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많이 추우시죠? ㅠㅠ
이렇게 추운날 
아주 따듯하고 맛있고온
사위식당 여의도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자주 먹는 음식!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식감이 최고인 낙곱새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정말 최고에요

 





그전에!
"사위식당" 이라는 이름이 좀 특이하시죠?​



사람을 위한다라는 의미! 
또는 장모님의 낙곱새 맛을 잊지 못한 사위가 만든 식당
이라는 뜻이러고해요.
신기하죠? ㅎㅎ






사위식당은 여의도 직장인들의 메카라는 
여의도 파이낸스 타워에 위치해 찾기 쉬워요.



​​



내부도 깔끔하고 넓찍해서 쾌적했어요.
점심회식 장소로는 딱이죠?






사위식당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낙곱새의 정석!
영등포맛집 사위식당 여의도점에 왔으니
저희 테이블은고민없이 낙곱새로 결정했습니다.




기본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너무 많은 반찬들보다는
메인 메뉴와 어울리는 반찬 몇가지로 나오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위식당은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영등포맛집에 왔으니
가볍운 반주을 위해  동래 부추전도 함께 했어요 ㅎㅎ



이 날은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였는데
맛있는 음식관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옆테이블 친구들은 저희와 다른 음식을 시킨것 같은데 
그건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언제 먹어도 최고인 낙곱새 
끓어가는 냄새가....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낙지가 붉은 색으로 변하면 뚜껑을 열어 잘 저어주고
2~3분 정도 더 쫄인 후에 대접에 덜어
밥에 비벼먹으면 최고의 맛으로 먹을수 있다고 ㅎㅎㅎ

 



영등포맛집 사위식당 여의도점의 대표메뉴
낙곱새가 얼른 쫄아들길 기다리며 또 한장!



낙지가 어찌나 쫄깃하던지..
역시 영등포맛집 사위식당...
점심이 아니라 저녁이었으면
주문 추가했을텐데 꾹 참았습니다....ㅎㅎㅎ




영등포맛집 사위식당에서의 
마무리로 시킨  한우대창덮밥!



제가 워낙 부속을 좋아해서 그런지
쫄깃하고 고소하고 짭짜름한 맛은.....
꼭 직접 드셔보세요!



옆테이블 친구들이 먹은 음식들입니다.
갑자기 이름이 생각은 안나는데
친구들도 모두 만족하며 맛있다고 ㅎㅎㅎ
어떤걸 시켜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영등포맛집으로 아주 강력하게 추천하는
사위식당 여의도점!


​포장하면 할인까지 된다고해요.
따끈한 국물과 쫄깃한 낙곱새!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사위식당 여의도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2층 205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