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buy 구매

[신발직구] 해외에서 신발직구? 심플하게 사자!! 심바!!

by google map 2021. 2. 15.
728x90

다들 건강히 잘지내구 계신가요??ㅠㅠ
요즘에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기도 꺼려지는 이 시점에...
신발 구경이 취미인 저에게는.... 너무 힘든 시간입니다......

 


그래서 딩굴딩굴 폰을 만지던중 아주아주 유용한!! 신발직구 어플을 발견했죠?
신발은 무엇보다 직구인데 말이죠!! 그러던 중 가격비교도 쉽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 
어플을 발견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어플의 이름은 바로바로 해외 신발직구 어플 '직구심바'입니다.



위에 보이는 요넘!!!! 이 어플입니다.

신발직구가 쉬워 졌어요ㅋㅋ
우선 어플의 이름! 심바의 의미를 살짝먼저 알려드리면!

simple buying의 줄일말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스니커즈 신발직구 어플리케이션 에 최적화 되어있다구 하네요. 

 

신발직구를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어플이름! 

이름만으로도 벌써 마구마구 사고싶은 느낌이......ㅋㅋ
제가 왜 특히 이 어플을 추천하는지에 대한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당!!



첫번째!!! 회원가입 없이 해외 사이트 쇼핑를!!!!


다른 해외 어플들은 쇼핑을 하려면 우선 회원가입을 먼저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이 복잡하고 요구하는 정보도 많아 저는 회원가입부터 의욕을 저하시키죠.......ㅠㅠ
반면에 직구심바는 회원가입 없이도 쇼핑 할 수 있어서 더 자주 애용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의 소중한 정보가 다른 나라에 떠돌아 다니지 않아 더욱더 안전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두번째!!! 실시간 가격비교로 국가별 최저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시가 바쁜 요즘 시대에 시간이 금인데 어느 세월에 이곳저곳 다니면서 가격을 비교할수있을까요ㅠㅠ 
시간이 아까울 뿐더러 여러사이트를 비교하다보면 중간에 포기하고 그냥 아무 거나 구매......
하지만 해외직구어플 직구심바는 그런 시간의 소중함을 알았는지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알아주네요




세번째!!! 여러 쇼핑몰의 상품도 한 번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난날의 신발직구들은 싸이트마다 결제 시스템이 다 달라서 
그것에 마춰 결제 정보 등록하는 것도 하루가 걸리더라고요.....
해외 시스템인지라 가끔하다가 화병이 걸릴뻔한 적도 한두번이 아니죠...
하지만 심바에서는 여러군데의 쇼핑몰에서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단 한번의 결제로 상품을 받아 볼 수가있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네번째!!! 심플한 해외 직구 프로세스!!

제가 신발직구어플 심바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심바 앱에서 한 번만 주문하면 최단거리의 루트로 집문앞까지 온다는 사실!!
해외 배송이라 배송에대해 민감하신분들이 있으시지만!
최단거리로 집까지 배송이 되기 때문에 해외직구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점 하나만으로도 신발직구 도전해볼만하쥬?



그리고 한가지더!!! 주문 배송 확인, 배송대행 작성, 입고 확인, 국제특송비 결제, 관부가세 결제 등과 
같은 이 귀찮은 일들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어서 더욱더 만족감합니다.


여기 까지 칭찬은 그만 하고? 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신발들 사진도 올려 보아용!!



신발직구에 있어서 불안한 부분과 귀찮은 부분!!! 그리고 가격 비교까지!!!
신발직구 안해보신불들이여도 쉽게 도전해보시길.....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imbaing

 

직구심바 – 국가별 가격비교 - Google Play 앱

심바앱에서 국가별 가격비교를 통해 전 세계 최저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해보세요 [회원가입 없이 해외 사이트 쇼핑] 다양한 국가의 상품을 고르고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끝! 심바 앱

play.google.com

 

애플 IOS 앱스토어 URL:

https://apps.apple.com/us/app/%EC%A7%81%EA%B5%AC%EC%8B%AC%EB%B0%94-%EA%B5%AD%EA%B0%80%EB%B3%84-%EA%B0%80%EA%B2%A9%EB%B9%84%EA%B5%90/id1493628365?l=ko&ls=1

 

‎직구심바 – 국가별 가격비교

‎심바앱에서 국가별 가격비교를 통해 전 세계 최저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해보세요 [회원가입 없이 해외 사이트 쇼핑] 다양한 국가의 상품을 고르고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끝! 심바

apps.appl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