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가자

[본식스냅] 쇼콜라갤러리와 함께 후기!

by google map 2021. 3. 2.
728x90


요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ㅎㅎ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궁금하고 기대하며 받은 앨범!!

 


처음으로 하는 식이라 신경 쓸 부분도 너무 많았던 결혼식 준비!
스드메...스드메.... 처음 정말 생소한 단어였지만 나중엔 가장 많이 듣게 되는 단어인 것 같아요 ㅠㅠㅎㅎ
스드메에 대해 바쁘게 하나부터 끝까지 찾아봤습니다! 


웨딩 준비할 때 가장 많이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본식스냅!
업체마다 느낌도 다르고 분위기, 표현하는 이미지가 달라서 정말 많은 곳을 알아봤는데요
웨딩 준비 부분 중 가장 신중하게 고르는 부분인지라 저의 의견보다는 저의 그녀! 와이프의 컨택!
많은 본식스냅업체의 사진을 보고 상담하면서 끈기있게 찾아본 결과!
약간은...? 까다로운 나의 그녀가 고른 바로 그곳은!
본식스냅으로 유명한 쇼콜라갤러리입니다!

 


처음하는 웨딩준비라 모르는 부분이 정말...정말...많았습니다.
그래서....본식스냅 쇼콜라갤러리 직원 분들을 귀찮게.....ㅎㅎㅎ
모를떄마다 전화 상담으로 문의 드렸는데요. 


역시나! 쇼콜라갤러리! 
본식스냅이 무엇인지 어떻게 찍는지 얼마나 찍어주는지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도 몰랐던 저희에게 친절하게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이벤트까지 친절히 알려주셔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ㅎㅎ



그래서!! 쇼콜라 갤러리 따뜻하면서도 자연스러은 감성적인 사진 스타일에 반해 예약확정!!
와이프의 확정 이유장한가지 자연스럽게 몸매가 반쪽이 되는 몸매보정계의 맛집~이라는 점은 비밀~ㅎㅎㅎ

보통 예식장은 홀패키지로 할 경우에 본식스냅, 서브스냅을 찎으면 
메인 촬영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이미지 감성 사진보다는
그냥 찍었구나.... 느낌의 사진에 가깝다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예식장 하나하나 중요하게 기억할 수 있고 노출시킬 수 있는 쇼콜라 갤러리!
결과물을 보니 더욱 만족 스럽습니다.
그날의 느낌 감성을 그대로 담고 싶다면 쇼콜라 갤러를 추천 드려요.
사진 하나하나 그날의 기억 그대로 감성과 느낌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한가지!!!
쇼콜라갤러리는 특히 이벤트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야외촬영 덕에 
스튜디오 촬영도 대체가 가능하다는점! 이점도 서택에 있어 영향을 주었습니다! ㅎㅎ



웨딩준비를 하시면서 고민이신 분들!
본식 스냅에 특히 고민이신분들!!
쇼콜라갤러리에서 한번 상담받아 보시면서 사진도 구경해보세요!
그럼 좋은 결혼 준비하세요~~! ㅎㅎ


쇼콜라갤러리
전화번호 : 010-2724-6973

 

www.chocolagallery.net/

 

쇼콜라갤러리 - 본식스냅추천

쇼콜라갤러리 공식홈페이지 웨딩사진, 웨딩스냅, 본식스냅, 서브스냅, 가봉스냅, 데이트스냅, 웨딩야외촬영

www.chocolagallery.net

 

예식장 : 강동 루벨
메이크업 : 아쥬레
드레스 : 아뜰리에로리에
본식스냅 : 쇼콜라갤러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