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가자

[피부케어] 피부를 동안으로 만든다는 셀엑소좀 시술 후기!

by google map 2021. 3. 20.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 챙기고 계시죠?
낮엔 덥고 밤엔 춥고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기 십상인데요.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한 지금!
몸뿐만 아니라 우리의 피부에도 적신호가 오고 있습니다.ㅠㅠ

 


다들 피부에 대해서는 신경 쓰고,스트레스 받으실 거라 생각해요.
특히나 피부를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시키는 경우도 많고요.
저 또한 마찬가지예요.

 


저는 요즘 늘어나는 눈주름과 미간주름이 상당히 신경쓰여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저는 매일마다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 직업을 갖고 있어서 
이런 것 들 때문에 점점 더 예민해지고 있어요.

이런 얘기를 와이프에게 한 번도 한 적이 없는데
와이프도 제 얼굴이 너무 안돼 보였나 봐요..
사람 상대하는 사람이 피부가 이래가지고 되겠느냐며,
피부과 예약하자고 그래요.

그리하여 생전 안 해본 피부과 시술,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 도전의 날이 바로 오늘! 
와이프의 추천으로 큰 결심을 하고 피부과를 방문하였습니다.
와이프가 교대 쪽에서 직장을 다녀서,
피부과는 와이프가 자주 다니는 직장 근처로 추천해줬어요~



처음 와보는 피부과 살짝살짝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우선가장 큰 관심인 셀엑소좀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제가 약간 민망해하면서도 질문은 계속하니
요즘은 남자분들도 관심이 많아서 자주 방문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셀엑소좀을 추천해주셨는데,
안그래도 마침 와이프가 추천해 줬다 하니 추천 제대로 받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유의할 점 등을 설명해주셨어요~



저의 가장 큰 고민인 눈주름과 미간 주름! 
사람을 만나는 직업이라 첫인상이 아주 중요한데,
그런 고민을 선생님께서 날려주시길 바라며,
셀엑소좀 시술 받기로 확정!!!! 

 



요즘은 남자도 관리한다



첫번째로 세안! 

솔직히 처음이라 긴장했던 건 사실입니다.
간단한 세안 후간호사분이 직접 스펀지로세안 마무리를 해주시더라구요~



두번째로 마취크림.

30~40분 정도 기다려야 전체적으로 퍼진다고 하네요.
이제 마취크림을 제거하고 본격적인 시술이 시작되는데,
사실 가장 긴장됐던 순간입니다…. 와이프에겐 비밀!!



세번째로 떨리지만 기대되는 시술! 

시술이 시작되는데요.
제가 시술 받을 때는 와이프가 찍어줬습니다
원래 사진을 찍어도 괜찮은 건지 저만 특별히?가능했던 건지
모르겠지만 찍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시술 중에도 친절하게 알려주신 덕분에처음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시술 후 거울을 봤을때는 살짝 붓기가 있는 것 같아 걱정했는데요.
역시!이게 끝이 아니라시술 후 케어!진정케어가 남았다고 하네요.


네번째로 진정케어!

셀엑소좀 시술의 마지막단계!
시술 후 피부가 놀라지 않도록 하기위해 진정케어를 해주는 거라고 합니다~
와이프와 함께 방문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셀엑소좀 시술은 큰 어려움없이 받을만 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헤어, 바디, 피부까지 많은 부분들을 관리해야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보여지는 피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와이프의 도움으로 셀엑소좀 시술을 받게 되었는데,
주위 직장동료들(아저씨들…)에게도 맨날 술만 먹지말고
시간내서 관리도 좀 받아보라고 추천해보려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