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buy 구매

[진주조립컴퓨터] 넷팅컴퓨터에 다녀온 후기

by google map 2020. 12. 23.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고 계시나요? 

저는 컴퓨터 게임으로 풀고 있는데요
배그, 롤, 피파 정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열시 컴퓨터게임이란게.....
컴퓨터 성능에 굉장히 예민하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업그레이드를 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제품 중 그나마 쓸만한 것 빼고 다 바꿀 생각으로!
그전에 우선 조립 컴퓨터 잘하는 곳을 수소문해야겠죠?


이미 조립피씨로 큰 업체들이 있지만
저는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확일 하는 걸 더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집주변 진주컴퓨터조립잘하는 곳으로 수소문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알게 된 곳!
진주컴퓨터조립 넷팅컴퓨터입니다.


일단 후기들 중 
친절하고 저렴한 비용으로이라는 평들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제 주변에서 추천해 줘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일단 전화로 기본적인 상담을 하고 제 컴터를 들고 찾아갔습니다 ㅎㅎ

제가 구성한 품목에서 
사장님께서 친절히 상담해 주신 내용으로 
쿨러랑 메인보드 정도 바꾸기로 하고 진행했습니다.



기존 제가 쓰는 제품들은 버릴 생각이었는데
매입도 하신다고 하여 생각지도 못한 세이브! ㅎㅎㅎ
중고제품 매입 또는 판매도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어떤가요? ㅎㅎㅎ

심장아 나대지마......ㅎㅎ
빨리 게임을 돌려보고 싶네요 ㅎㅎ
케이스도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건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마지막 점검까지 확실히 해주시는 사장님!
귀찮게 궁금한 거 다 물어봐도 
다 친절히 답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사장님 쵝오! ㅎㅎ



마지막으로 그냥 오면 섭하쥬?
진주컴퓨터조립 넷팅컴퓨터에서는 
PC 관련 주변기기까지 판매하더라고요 ㅎㅎㅎ



간 김에 늘 사야지 사야지 생각했던
키보드와 스피커까지!
끝내버렸습니다. ㅎㅎㅎ



진주컴퓨터조립 넷팅컴퓨터
조립피씨 부품이나 주변기기 전반적으로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하더라고요
조립피씨 생각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상담받아 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또 사무실 네크워크나 유지 보수 관련 업무도 진행하신다고 하니
개인뿐 아니라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저는 기존 쓰고 있는 노트북 포맷을 해야 해서 
한 번 더 진주컴퓨터조립 넷팅컴퓨터를 찾아야 겠네요 ㅎㅎ
포맷 에서부터 모든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또 삭제된 파일 복구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보세요 ㅎㅎ


넷팅컴퓨터
업체주소 : 경남 진주시 대신로 349 (하대동 567-3)
전화번호 : 010-9280-575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