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일상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가는 팀홀튼(Tim Hortons)

by google map 2020. 12. 1.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covid19 시기에 잘지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지금 굉장히 중요한 시기라 열심히 방역을 지키며 지내고 있는데요.

최대한 집에서 지내려고 노력중 입니다.

 

하지만 역시 집에만 있는게 쉽지많은 않네요.....ㅠ_ㅠ

그래서 이번 주말에 달달구리가 땡겨 바로 집 근처 #팀홀튼 으로 갔습니다 ㅎㅎ

 

 

 

달달 구리 #프렌치바닐라

제가 #TimHortons 에서 가장 좋아하는 커피

저처럼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

 

 

 

빨강색 컵이 좋았는데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바뀐것 같아요 ㅎㅎ

 

 

 

 

또 많이 먹는 아이스 커피!

저는 달달구리를 좋아하기때문에 주문시

더블더블 혹은 트리플트리플로 주문!

 

커피만 먹으면 섭하쥬?

 

 

아침겸 먹는 커피이기에 ㅎㅎ

커피와 함께 도덧들도~

 

 

이름들은 다 까먹었는데 위에 초코가 맛있어요 ㅎㅎ

 

 

이건 #솔트드카라멧인데 ㅎㅎ

 

 

이것도 맛나유 ㅎㅎ

조금 짜긴하지만? ㅎㅎ

 #코로나 로 힘든시기 모두 조심하시고 

저처럼 사소한 것에 행복하게 살아 가면 

너무 좋아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