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일상

캐나다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득템 다이슨V10

by google map 2020. 12. 4.
728x90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처음으로 캐나다 #블랙프라이데이 #blackfriday 를 맞아

득템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ㅎㅎㅎ

 

생각보다 그렇게 엄청난 세일을 하지않았지만

(미국에 블랙프라이데이랑 비교가.....)

그래도 나름 선전한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득템은 첫번째로

#다이슨v10 청소기 입니다.

 

 

(옆에 TV는 제 컴터용으로 사용할 모니터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마침 청소기가 필요했는데

$600--->$400

즉 $200 할인하고있더라고요.

 

 

많은 곳에서 동일한 금액을 하고있는데

시작 하자마자 다 아웃오브스톡....

그나마 물건이 남은 곳은 캐네디언 타이어!!

남은 물량은 5개....

부랴부랴 달려가서 바로 Get했습니다.

 

 

 

호주에서 #다이슨v6 를 사용했는데요.

그때는 약$250정도 주고 산것 같아요.

정말 막사용하고 너머지고 다했는데도 튼튼하더라고요.

 

 

 

 

그래서 만족도가 높았던지라

v10은 더욱  기대하고있습니다.

이제 열심히 청소해야겠네요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