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가자

[동탄피부관리실] 동탄피부관리는 여우스킨으로~!

by google map 2021. 2. 16.
728x90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봄이 오고있어 자외선도 강하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는 푸석푸석......
세수를 해도 피부가.....


늘 항상 피부에 대한 걱정이 있으신분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탄피부관리실 여우스킨입니다!!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와본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곳! 동탄피부관리실 여우스킨!!
이곳은 워낙 평이 좋은 곳이라 아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겠지만! 아직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여자라면 한번쯤 완벽한 나를 꿈꾸지만 성형은 사실상 너무큰 결심히.....부작용에 대한 걱정..... 
이런 고민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동탄피부관리실 여우스킨으로!!!!


제가 동탄피부관리실 여우스킨에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갈바닉성형관리입니다.



갈바닉성형관리는 다른 피부샵과 달리 피부는 물론 해복 리프팅 축소 비대칭 관리까지 되는 특별한 관리입니다.

목-> -> 두피-> 쇄골-> 림프-> 얼굴-> 경락-> 갈바닉팩-> 목운동 까지!!

 


여기서 또한번 좋은 점은 피부케어는 기본!! 
현대병으로 많은 분들이 목과 등이 않좋으신데요!
갈바닉성형관리로 목과 등을 꼭 풀고 쇄골도 깊게 만들어 어깨도 내려가는 효과가있습니다.
신기하죠? 그리고 목에 좋은 운동을 해주시고 꾸준히 집에서 홈케어 할 수 있도록 알려주십니다.


많은 분들이 효과없는 관리에 실망하셔서 특별하고 효과있는 관리에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또 목이랑 어째 통증으로도 방문이 늘고있으시다도 ㅎㅎ




요즘 부자연스러운 병원시술이 많은데요.
그런 시술대신 해독과 마사지 자연스러운 피부과리로 건강하게 자연스러운 예쁜 동안외모를 갖을 수 있을 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장님 소개! ㅎㅎ
초등미술강사로 12년 넘게일하시고
건강을 위해 운동하시면서 보디빌딩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셨고 심사위원까지!!!!
원장님께서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많아 제2의 직업을 찾기위해 엄청 노력하셨다고하네요.
변화는 미래에 직업으로 손색이 없다는 생각으로 샵을 분지하셨다고 하네요.
믿음이 갑니다ㅎㅎ
오늘 소개는 여기까지 하며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용!!



여우스킨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린스트라우스 2013호
010-8003-943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