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가자

[구미시철거] 날씨좋은 구미에서 꼼꼼한 철거는 구미철거박사와 함께했습니다.

by google map 2021. 2. 22.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 가게를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 자리를 철거해야 하는데 
구미시철거와 관련된 이곳저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철거 업체가 많지 않더라고요.



한 곳이 연락이 되어 상담받았는데.....
마음에 상처받을 만큼 ......불친절???
사실 철거는 제가 처음이라 
그래서 더 자세히 설명 받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상처만 남았습니다.

 


그 업체 결론은 할 거냐 말 거냐 식이었죠....
그래서 저도....말꺼에용!!! 이었죠 ㅎㅎ

두 번째 업체는.... 상처까진 아니었지만.... 무언가 의욕이 없으셨어요...
그래서 패스....


그러던 와중 부동산 사장님께 추천받은 곳이 있어 연락드렸죠.
소개받은 건 이야기하지 않고 상담받았습니다.

친절히 상담해 주시며 질문한 부분까지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믿고 계약하기로 한 업체 구미시 철거로 평이 좋은 구미철거박사입니다.

 



구미시철거에 있어서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왜 나만 몰랐는지..... 다른 곳에서 상처만 받고.....ㅠㅠ진작에 알았더라면...ㅎㅎ

사장님께서 오셔서 한 번 더 상담과 설명해 주시고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한 저희 편의를 봐주신듯한 가격으로
계약했습니다.

 


공사 시작!!
주변 분들이 그래도 철거 현장 자주 들러 간식이나 
어떻게 진행되는지 체크하라고 하셔서 
간식 사들고 출발!!!


사실 걱정도 돼서...? ㅎㅎ 가보았죠 ㅎㅎ
하지만 걱정은 금방 사라졌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의 바탕으로 구미철거에서 
유명하신 분들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꼼꼼하게..... 걱정 없습니다!! ㅎ
맘 편히 볼일 보고 깔끔하고 뒷마무리 확실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신 게 가장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구미철거박사
010-7576-3203
경북 구미시 구미중앙로3길 17-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