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구미인동맛집] 천연애를 아시나유?

by google map 2021. 3. 7.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구미에 출장아닌 출장으로 갔다가 방문한 구미 인동 맛집 천연애!
구미는 처음이라.. 구미인동맛집은 어디일까 엄청 고민했는데... 
외관부터가 뭔가 전통과 맛집 느낌이 물씬~ㅎㅎㅎ


굉장히 넓은 식당의 느낌! 
매장이 겉보기처럼 굉장히 커서 단체회식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일뿐만 아니라
안에를 둘러보니 홀과 룸도 잘 갖추어진 곳이었다.



메뉴판이 심플하게 인원수에 맞추어 세트로 주문하면 되기 때문에..
무엇을 먹지에 관해 엄청 고민하기 보다... 다 먹은 후 무엇을 또 먹을지 엄청 고민..ㅋㅋㅋ
상당히 배고픈 상태의 우리팀원  3명은 
힐링불고기 A 메뉴로 골라 주문!!
오리는 몸에 좋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집에서 훈제오리는 자주 해먹지만
이렇게 처음 불고기 요리를 먹어보기 때문에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했다.



역시나 먹선좋은 우리팀은..... 막국수와 들깨수제비를 만나보고싶다는 
민심으로 인해......추가 주문...ㅎㅎㅎ 배고파요~
먹성도 좋지만 역시 맛이있기에 잘먹는 다는점! ㅎㅎ
위치는 쉽게 찾아 갈 수 있는 곳이다. 
주차는 가게 앞이나 뒤쪽에 전용주차장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주차 문제는 걱정 안해도 될 듯. 


 
주문하니 신선한 반찬과 채소들이 나왔다. 

밑반찬도 깔끔하니 맛있고..
모든 반찬과 야채는 상차림 셋팅 이후 셀프로 눈치볼것없이 계속 먹을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ㅎㅎ
이거슨 불고기인가 탑인가..
엄청 쌓아서 나온 오기불고기세트! 양에 놀라웠다.



오리불고기를 철판에 구워서 먹고 그 다음에 꼭 마무리 해야 할 볶음밥 까지 ㅠㅠ 
(볶은밥은 셀프로 볶아먹어야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아무 말 없이 끝까지 먹은 듯.
오기고기의 느끼함이 없어서 많은 양을 다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다 먹고 나면 또 서비스로 호박식혜가 나오는데..

호박 식혜는 정말 안먹어 본 사람은 모른다.
얼마나 맛있는지!
입을 개운하게 해주었던 호박식혜도 또 먹고싶고

마무리는 역시~커피한잔도 뽑아서 마시고 ㅎㅎㅎ



처음으로 먹어본 오리불고기 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느끼하지 않아 또 생각난다.
구미 가는길에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구미인동맛집 천연애를 검색하기!ㅎㅎㅎ

천연애 구미인동점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20길 8-26 1층
전화 : 054-473-524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