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구미옥계 맛집] 옥계족발맛집 드디어 찾았습니다!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직영점 이지유~

by google map 2021.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족발맛집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저는 진짜 많은 족발을 먹어봤는데요~ 

아직까지는 여기다! 할만한 집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정말~ 맛있는 족발집을 찾았지유~



그곳은 바로~구미옥계족발맛집인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직영점입니다.
구미옥계족발맛집인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직영점은 

구미인동에서 29년 동안 사랑받던 대구리왕족발인데요
드디어 옥계에 직영점을 오픈 했습니다. 구미옥계족발맛집 하면 대구리왕족발 옥계직영점~!!




많은 족발집들이 있지만 특히 체인점들!
물론 맛있지만 본점에 맛과는 차이가 있어 아쉬움을 남기더라고요.
하지만 구미옥계족발맛집인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점은 체인점이 아닌 직영점! 
구미에서는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최고의 족발,보쌈 맛집이더라고요.
제가 너무 늦게 알아버려 속상하네요ㅠㅠㅎ



자! 이제 맛있는 족발을~ 시켜볼까유?
구미옥계족발맛집인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직영점은 

족발,보쌈,불족발,무침족,미니 이렇게 다섯가지중 2가지를 택해서 반반으로 먹을수 있는데요
같은 가격으로 여러 가지를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족발~! 와이프는 보쌈~! 그렇게 시켰지유~

 


밑반찬 역시 푸짐하게 나오네요. 

또 무한리필 바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자 이제 맛있게 먹어 볼까요~ㅎㅎ


피크시간대는 복잡하긴 합니다만 

가게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또 꿀팁 두가지! 배달주문시 방문포장하시면 2천원을 할인 받을수 있다는점!
배달시 현금결제 하면 쿠폰이 아닌 현금으로 천원 할인 해준다는 점!



구미옥계족발맛집! 대구리왕족발보쌈 옥계직영점!
혼자먹을수 있는 “나홀로혼족”메뉴도 있기에 혼자즐기기도 걱정 없지유~
이맛 한번 여러분들도 느껴보세유~



대구리왕족발 옥계점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29길 20-6 (옥계동 835-1)
전화번호 : 054-476-5885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007433836

 

대구리왕족발 옥계점 : 네이버

리뷰 41 · 매일 14:00 - 02:00, ♥연중무휴♥

stor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