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가양역 맛집] 가양역 월정떼루아에 다녀왔습니다

by google map 2021. 1. 28.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게 너무 좋아하는 남자!
맛 없는건 안먹는 남자!

그래서 오늘도 맜있는걸 먹고 왔습니다.
오늘에 장소는 가양역 맛집!
그중 가양역 맛집으로 유명한 월정떼루아에 다녀왔습니다.



월정떼루아는 월정소나타라는 
제주 돼지고기집에 이은 프리미엄 소고기를 
가성비로 파는 한우전문점인데요!


위치는 가양역 7번 출구 근처로 역하고는 아주 가깝습니다.
또 오피스 타운이라 월정떼루아는 주차2시간 무료에요.
저는 자주 오는 곳이라 차량을 갖고가서 주차했습니다.




입구 부터 와이병을이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죠? ㅎㅎ
저는 와인 마실겸 자주 오는데요.

 


그이유는!
와인을 가져가면 1병 콜키지 프리!
와인을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분위기 좋죠? ㅎㅎㅎ
또 설레기 시작하네요...
오늘또 가야하나....ㅎㅎ



밑반찬들은 깔끔하게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다양하게 고기와 어우러져 먹을 수 있는 
그런 반찬 들도 많아 좋았습니다.





메인 등장~!!!!ㅎㅎㅎ 
때깔 보소~ㅎㅎㅎ


월정떼루아는 국산 유명 산지 한우로 
다양한 세트 메뉴를 인원수에 맞게 주문했습니다.





그중 가장 베스트는 월정세트와 떼루아 세트
먹어 보신분들은 아실겠지만
이 곳 고기는드라이에이징 전용냉장고가 있어 
드라이에이징 한우도 맛볼수 있습니다.



역시 내가 인정한 가양역 맛집!



입에서 녹는 한우를 모두 먹구!
여기서 끝나면 섭하쥬?



사장님께서 직접 담은 김치말이국수를 먹어야 끝이 납니다.!
진짜 마무리고 깔끔하고 시원하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가양역 맛집 찾는 분들에게는 고민할 필요가 없는 선택지!





월정떼루아
전화번호 : 02-3456-2885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68길 15 아벨테크노 2층 206호
영업시간 : 평일 17:00 - 23:00라스트오더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