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성수동 맛집] 오늘은 성수동 맛집 일미락에 다녀왔어요

by google map 2021. 1. 29.
728x90

#성수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는 먹으러 왔습니다.
하하하 요즘 마집 탐방을 너무 해서 
살이 좀 찌는 것 같아요...ㅠㅠ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 겠어요.


그래도!
저의 맛집 탐방은 쭉~~~ 계속 됩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의 맛집은 어디냐고요?





성수동 맛집 일미락입니다!
성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 일미락은
서울에서는 유일하게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공급받고 있는곳입니다.

안심하고 맛있게 고기 먹을 수 있겠죠?



일미락
전화번호 : 02-499-9293
주소 : 서울 성동구 상원6나길 22-20



깔끔하면서 맜있는 일미락의 반찬들!

일미락의 모든 반찬은 성수일미락 2층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서 일미락의 모든 지점에 공급하고 있어
성수동 일미락뿐 아니라 모든 모점에서
같은 맛있는 맛을 느낄 수있어 좋습니다.






저는 매번 가면 통목살과 통삼겹살을 먹는데요.
두툼하게 썰은 무항생제 돼지고기!
육질이 너무 고소하고 육즙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게 구워서 촉촉한 맛이 잊혀지지 않아요 ㅎㅎ






나는 육즙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게 굽지 못하는데.....
라고 생각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사실 저도 그래요.....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성수동 일미락은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프리미엄 돼지고기집이기 때문이죠!





전문가가 편하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맛있게 먹으시면 됩니다! 



아......사진보면 또 먹고 싶어서 흥분이 됩니다.....
묵은지에 고기를 싸먹으면...
그냥... 행복이란게 이거구나....
너무 맛나유 ㅠㅠ



또 고기와 어울리는 생와사비!
멜젓과 곁들이는 보리된장과 갈치속젓 !
그리고 소금까지
다양하게 고기와 어울려 먹을수 있습니다.
세세하게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ㅎㅎㅎ





마지막 하이라이트! 
해물뚝배기!



해물뚝배기는 제주도 딱새우의 시원한맛과
전복과 뿔소라가 들어있어 구수한맛
또 시원한 된장맛을 보여주는 해물뚝배기!
전 마지막에 이걸 꼭 먹어야 끝난 것 같더라고요.ㅎㅎ
제주도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진짜 성수동 맛집 고민하지마시고 일미락으로 가세요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