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목동 맛집] 그냥 맛있는 목동맛집 일미락

by google map 2021. 1. 29.
728x90

#목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하이에나~
제가 왔습니다~! ㅎㅎㅎ

아....저는 먹는 걸 왜이렇게 좋을까요...ㅎㅎ
진짜 지금 그렇게 먹고 
운동안했으면 딩굴딩굴 둘러 다녔을 것 같아요.ㅎㅎ

자~! 그럼 이제 본론으로
오늘은 목동 맛집 일미락입니다!
목동분들 신났지요? ㅎㅎ



일미락은 이미 유명한 곳이라 
아쉬워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목동 맛집! 일미락입니다!


일미락
전화번호 : 02-2642-9292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6-16



서울에서는 유일하게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공급받는 일미락~!
그래서 더욱 안전하게 먹을 수 있겠쥬?

맛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칭찬해유~ㅎㅎㅎ






느낌있는 인테리어의 일미락입니다.


사실....머리속은....
오로지 고기뿐입니다....ㅎㅎㅎㅎ






고기뿐 아니라 반찬 맛집!
일미락의 모든 반찬은 
성수일미락 2층의 해썹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일미락의 모든 지점에
사용하고있습니다.


모든 일미락지점에 반찬은 다 맛있겠쥬?ㅎㅎ




제가 먹은 고기는 통목살과 통삼겹살!
두툼하게 썰은 무항생제 돼지고기입니다!
마블링이 너무 이뻐요.....ㅎㅎ

육즙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게 굽는게 핵심인데요.
일미락은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프리미엄 돼지고기집이라


전문가가 구워 주셔서
육질이 고소하면서 촉촉한 맛과
식감을 유지하는게 장점입니다






고기와 함께 곁드려 먹을 수 있는 
생와사비와  불판에 올리는 멜젓과 곁들이는 보리된장!
또 갈치속젓 그리고 소금까지
그런 세세한 부분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일미락입니다.




일미락의 마무리는 칼비빔!
문래동 영일분식의 칼비빔을 모티브로 삼았다고 하는데요.
쫄면처럼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의 칼국수면!

또 아래에는 얼음이 깔려있어 
면의 식감이 사누끼 우동처럼 탱글탱글......놀랍니다. ㅎㅎㅎ
일미락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후식메뉴입니다. 


목동 맛집 저는 바로 일미락추천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