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성수동 맛집] 요즘 너무 자주가는 성수동 맛집 감계무량 성수점

by google map 2021. 1. 3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
역시 이런날에는....
치맥이겠죠?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성수동 맛집 감계무량 성수점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감계무량 성수점은
성수동 맛집으로 많이 알려졌 있는데요.
그래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이기에! ㅎㅎ
함께 가시죠!

 


성수동 맛집 감계무량 성수점은
뚝섬역 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는 치맥집인데요.

단독주택을 개조한 식당이라
눈에 확들어와요 ㅎㅎ 
어딘지 찾기 쉬워요

여름에는 
시원한 야외석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성수동 맛집 감계무량 성수점의 
쵝오!!!
감계 후라이드 치킨!!!

9호10호를 사용하는 일반 치킨과는 달리
13호의 큰 닭으로 튀긴감계 후라이드 입니다.
3명이서 먹어도 모자르지 않은 양!
옛날 통닭 치킨이에요.ㅎㅎ



이렇게 성수동 맛집 감계무량 성수점오면
맥주가.....쭉~쭉~쭉~ 입니다.


다양한 국내산 생맥주 가 준비되어 있어
클라우드, 테라, 오비,맥스등  
맘껏 골라 드시면 되요 ㅎㅎㅎ



감계무량 성수점에 오면 빠질 수 없는 버팔로윙!
이래서 살이 찌는 구나....ㅠㅠㅎㅎㅎ
넘 맛나다....ㅎㅎ




마지막으로 요즘 꼭 시키는 네슈빌 스타일 치킨버거
맘스터치보다 더 큰 사이즈로 한입 먹으면 입안이 가득!
치킨살이~ 
여기오면 그냥 맛있단 말 밖에는 .....ㅠㅠ



성수동 맛집 그냥 감계무량 성수점으로 오세요....
못오시면....배민으로 배달시켜 드세요...



감계무량 성수점
전화번호 : 02-499-7708
주소 : 서울 성동구 상원6나길 22-20 2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