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go 맛집

[송도맛집] 오늘은 캠퍼스타운 백채김치찌개로!

by google map 2021. 2. 1.
728x90

#백채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한날
매콤 칼칼한게 먹고싶어지는 날이에요!

 

그래서 바로~!

집앞에 있는 백채 김치 찌개로 뛰어갔습니다

 

 

그래서 오늘
#백채김치찌개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캠퍼스타운역 백채김치찌개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밥은 무료이지만!
저는 저녁시간에 가서 밥은 별도로!




저희는 2명이서 갔기때문에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둘다 배고프지 않은 상태여서
계란말이는 오늘은 패스했습니다.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계란말이는 필수! ㅎㅎ
돼지고기만 들어간것으로 주문했습니다.



sns이벤트가 있길래 인스타에 개시만했더니

음료와 사리 둘중 하나 선택!
그래서 배가 안고픈 상태이기때문에

사리를......구문했습니다.

하하하....



밥에 김+김치찌개 자작+고기 듬뿍......
맛있습니다.


국물을 많이 먹는저라 육수를 두한번더 리필하고! 맛나게 우걱우거 ㅋㅋㅋ
혹시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저처럼 청양 고추달라고 하시면 무료로!!!


양도 많고 맛도있고 직원 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가격,맛,인테리어,서비스 등.... 고려해서!
3.5/5!!!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다음 식당에사 만나유~

 

백채김치찌개 캠퍼스타운점




 



728x90

댓글